고양이 집사의 필수 가전제품 3가지
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용품 추천템

고양이 집사의 필수 가전제품 3가지

by 코이즈 스토리 2021. 7. 21.
728x90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의 필수 가전제품 3가지.
1. 건조기
2. 로봇청소기
3. 공기청정기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겪게 되는 불편함 한가지를 꼽는다면

단연, 일꺼에요.

날리는 털, 박히는 털, 바닥의 털... ㅠㅡㅠ

옷에 붙는 무수한 털과
바닥에 떨어진 무수한 털들

안키우시는 분도 고양이 키우는 집에
놀러갔다오면 느끼시겠지만
양말에, 옷에 털이 굉장히  많이 붙습니다.

우릴 그 털에서 조금은 자유롭게해줄 아이템 3가지가
바로 건조기,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입니다.

이제 사용한지 1년 정도 되었고 사용하면서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추천드려요.

가히 필수템이라할만합니다.

1. 건조기

건조기  꼭 사세요.
사기전까지 고민 엄청했는데
왜 이제 샀나 싶을 정도로 완전 만족

일단 빨래를 하고 건조기를 돌리면
거름망에 털이 한가득 나옵니다.
매번 옷을 돌돌이로 털을 떼줬는데
그 일을 도와줘요.
박히는 털까지 케어는 어렵지만
진짜..  와....

실내에 빨래를 널면 아이들이 올라가기도하고
공기중 날리는 털도 붙었는데
이제 그런 털들 byebye

+ 살균기능도 있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옷을 입을 수 있어요.


형태가 변하면 안되는 속옷(브레지어등)이나
잘 줄어드는 재질의의 옷은..
건조기  돌리시면 안됩니다.
쫄티되요. ㅎㅎ

건조기 산것도 첨부하고 싶었는데.,. 어디서 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지금 쓰고 있는 제품은 위니아 클라쎄 건조기 10kg 입니다.

2. 로봇청소기

옛날 1세대 로봇청소기 돌려보고
아주 신선한 충격을 받았어요.
뭐 이런 바보가 다 있나..

ㅎㅎ 요즘 로봇 청소기는 다릅니다.
저는 원더스 다이나킹 R15를 쓰고 있어요.
최근에는 R20도 나왔네요.

여러 블로그 글과 리뷰들 읽고
샤*꺼랑 비교하다가 샀는데 샤*  A/S연결이
잘 안된다고 하며 시험삼아 연락해봤는데
한번도 연결 안되서 원더스리빙의 다이나킹을 샀습니다.
아이들 모래도 잘 치워줘야하는데
비슷한 가격 대비에서 모터 성능이
가장 높아서 선택했어요.
일단 저는 아주 만족.
아주 똑똑합니다.

1세대랑 달라요. ㅎㅎ
주말에 비워줄 때마다 아이들 털에 놀라고
통안에 모래량에 놀랍니다.
이렇게 다이나가 열일하고 있다니..!

어느덧 구매한지 일년이 지난 다이나킹 ㅎㅎ
다이나킹 어플 원더스홈 화면
다이나킹 맵핑화면 금지구역설정도 가능해요


물론 로봇청소기만으론 부족하기 때문에
청소기도 필요는 합니다.

3. 공기청정기

펫 퓨*제품 사고 싶었는데 둘곳도 마땅하지 않고
가격이 넘사벽이라서
다른 제품 샀어요. ㅠㅡㅠ

제가 산건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펫

필터를 준다해서 샀습니다.

제가 샀을때 보다 지금은 가격이 2만원정도 내렸네요 ㅎㅎ

가격은 변동되는 부분이 많아서 일단 지워서 올렸어요.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시 필터 가득한
그 털에 또 놀랍니다..
빽빽하게 벽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털들 속에 살고 있구나..
우리와 같이 사는 고양이들의

기관지는 중요하니까요.
꼭 사세요.
필터 교체시 당신의 선택이 좋은 선택이란 것을
아시게 될거에요.


집사의 필수 가전제품 3가지를 소개했습니다.
고양이들 돌보기에도 바쁘고
일에도 바쁘고
하루가 바쁜 당신을 위한 가전제품.

우리에게 여유가 생겨야 이쁜 고양이들과도
더 놀아줄 수 있지 않을까요.
세가지중 한가지만 골라야한다면
전 건조기를 고르겠습니다.
고민중이라면!
고민하지마시고 사세요!

plus) 있으면 좋은 가전제품
로봇 펫 CCTV 라일리

2021.07.18 - [고양이 용품 추천템] - [펫 CCTV 라일리] 휴가철& 빈집 반려동물이 걱정된다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