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쓸잡/생활팁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승인 받기 위한 팁

코이즈 스토리 2021. 8. 9. 17:46
728x90
애드센스 승인 메일

구글 애드센스가 단가가 높아서
블로그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광고라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승인이 잘 날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위한 팁

1. 자기만의 글
2. 30개 이상의 포스팅
이라하더라구요. (출처 : 블로그 관련 책)

퍼온 글이나, 다른 글과 유사한 글이 많을 경우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어렵다합니다.
논문이나, 외국 뉴스를 번역하는 것도
구글 애드센스 통과하는 하나의 방법 중 하나라하는데
저작권이 허용되지 않는 자료를 잘못 알고 번역할 경우
저작권 문제가 얽힐 수 있으므로
추천하지 않는 방법이라 했어요.
(잘 알고 계시는 분은 예외겠죠)
그럼 이제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써볼께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첫번째 스텝 : 자기만의 글을 쓰자.
30개 이상은 포스팅하자.

30개 이상 글을 쓰셨다면, 이제 슬슬
한번 연동을 시도해볼만 합니다.

두번째 스텝 : 애드센스에 가입하자.

애드센스를 이용하려면
우선 애드센스부터 가입 해야겠죠?
넵, 애드센스에 먼저 가입해서 계정을 생성해줍니다.

https://www.google.com/intl/ko_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m

구글 애드센스 링크입니다.
위 링크를 누르시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에
로그인 / 시작하기 메뉴가 보일 거에요.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안내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해주면 됩니다.

세번째 스텝 : 사이트 추가 하고 심사를 요청하자.

가입을 완료하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좌측메뉴에 사이트가 보일거에요.

사이트추가


넵, 여기 오른쪽 상단 메뉴에 사이트 추가가 보이시죠?
본인 블로그 주소를 적고 사이트 추가를 눌러주면됩니다.

검토요청을 누르세요.
검토요청을 누르면 사이트 광고 게재 가능여부를 검토한다고 나옵니다.

승인이 되면 메일이 날라와요.
그럼 이제 연동해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저는 계정만들고,
바로 수익의 구글애드센스연동을 하고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사이트 추가를 한 후
승인 메일 오고
광고 게재를 시작했는데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방법을 보면 승인부터 받고 연동하라고 하더라구요.
순서가 달라도 승인에는 문제가 없는듯합니다.

네번째 스텝 : 수익에 들어가서
구글 애드센서 연동하기를 눌러주세요.

수익 화면, 구글애드센스 연동하기를 눌러주세요.

애드센스 가입한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하기




솔직히... = ㅡ =..
블로그 방문자가 많지 않기도하고,
뭔가 아직 특출난 블로그는 아니다보니...
승인이 날거라 기대는 많지 않았어요.

그냥 일단 해보자.
이런 생각으로 했는데
승인이 나더라구요.
우리 모두 아직은 방문자가 적더라도,
일단 한번 도전해보자구요~!



다음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에 대해서 적어볼께요.
아아 처음에 보는데 복잡해서.. ㅎㅎ
이렇게 눌렀다가 다시 했다가 여러가질 반복하고나니
제가 원하는 형태가 조금은 틀을 잡은듯합니다.
나중에 정리해서 올려드릴께요.


고양이 사료값 벌려고
티스토리 수익란을 이용하기 시작했는데..
언제쯤 우리 아이들 밥값이 될려나요 ㅎㅎ
언젠가는 되겠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