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메뉴/오늘의 메뉴

[어제의 저녁] 60계 호랑이 치킨, 포테이토 치즈 스틱 + 동대문 엽떡

코이즈 스토리 2021. 8. 28. 09:11
728x90

2인상입니다.

호랑이 내려온다 호랑이 내려온다
네, 호랑이 치킨 되겠습니다.


60계 치킨

간간이 보이는건 감자입니다.
사이드로 시킨 포테이토 치즈 스틱
안에 치즈가 들었어요

집사1 :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맛있어~!
집사2 : 응, 그런 것 같네
(음 ... 단맛이 나는데 그것 때문에 맛이 별로네.
감자테두리에 단맛나는 어묵바에 치즈 넣은느낌)


호불호가 갈리나봅니다.
전 별로였음

겉이 굳음

집사1 : 이건 찍어야해.
집사2 : 왜?
집사1 : 하루 지난 치킨 먹는 것 같아
집사2 : ???
집사1 : 여기 굳은 살 보이지? 하루 지난 것처럼 메말라서 질기고 뻑뻑해.
집사2 : 찍으니까 그냥 맛있어 보여 ㅋㅋ

체인점차이일거라 생각합니다.
저희집 근처 60계 치킨집 닭은 별.로.였습니다.

호랑이치킨... 특별한 소스 어쩌고하는데
제 입맛엔 달고 느끼했습니다.
두번은 안 먹을 것 같네요.


작년 겨울쯤 60계 치킨 시키고 별로였는데 여전하네요.
다른 지점은 안시켜봐서 모르겠어요.

소스 두개옴 입맛에 안맞음
엽떡, 엽떡은 항상 옳다


엽떡..
어릴적엔 안 좋아했는데
지금은 ㅎㅅㅎ
너무 좋아요!!
여전히 맛있습니다.

힐링푸드임.

저는 덜매운맛 선호합니다. ㅎㅅㅎ 짱맛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 것이다.
ㅎㅎㅎ







쿠팡이츠 배달이 빨라서 애용중입니다.
혹시 ㅎㅅㅎ
이용하시려는 분 링크로 어플설치하고
쿠폰 받기 누르면
님 만원, 저 3천원 준대요.
이왕쓸꺼 혜택 받고 쓰면 좋으니까요.
애용바래요.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앱 설치하기: https://web.coupangeats.com/referral/install/FZpCwsnL4ib
10,000원 쿠폰 받기: https://share.coupangeats.com/FZpCwsnL4ib

반응형